애드센스 승인 방법
집에서 구글 블로그로 월 100만 원의 수익을 낼 수 있다는 광고를 접하게 되었습니다. 대략 세 달 전에 그런 광고를 접한 후, 애구글 애드센스를 승인받아서 많은 수익을 내는 분들을 보았습니다. 그렇게 한 달 반정도 고민후 본격적으로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집에서 돈을 버는 방법의 원리를 간단하게 설명해 드릴게요.
1.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다.
2. 티스토리 블로그의 기본세팅을 한다 (북클럽 스킨 설정 등)
3. 가비아 등 도메인을 구입한다
4. 티스토리 블로그의 주소를 가비아에서 구입한 도메인으로 설정한다
5. 구글 서치콘솔, 구글 크롤링 등록한다.
6. 네이버 서치콘솔 등록한다.
7. 다음 서치콘솔 등록한다.
8. 줌 서치콘솔 등록한다.
9. 하루에 블로그 글 2개 이상, 1500자 이상, 영어로 번역시 오역이 안되도록 글을 작성한다(중요)
(여기서 영어로 번역시 오역이 안되도록 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구글 ai 번역기가 내 블로그(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시해도 적합한지를 판단합니다. 콘텐츠는 전문적인 지식이 좋다고 하나, 영화 & 책 관련 리뷰도 괜찮다고 합니다. 다만 이미 다른 블로그에 올린 글을 두세 문장 이상 베껴서 글을 쓰면 구글 ai는 '베낀 콘텐츠', '가치 없는 콘텐츠'로 승인거절의 사유가 됩니다)
10. 구글 애드센스 계정 가입 후 내 블로그 설정해 주기
위와 같은 원리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 후, 집에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메일 & 애드센스 승인 메인화면
일단 여기까지가 애드센스 승인까지의 방법입니다. 저는 위와 같은 방법으로 꾸준히 블로그 내에 영화 관련 리뷰글을 올렸습니다. 대략 35개 정도 올렸을 때 구글 측에서 애드센스 승인메일이 왔습니다. 애드센스 승인이 어렵다고 하여 '애드고시'라고도 한다던데, 틀에 맞춰서 정석대로 한다면 어려울 것이 없어 보입니다. (제 블로그 영화 관련 글 참고하세요! 안지 울 겁니다)
애드센스에 승인이 되면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Google Adsense)의 메인 홈화면이 바뀝니다.
예상 수입의 내용으로 바뀝니다. 위에 오류코드가 떠있습니다. <수익 손실 위험 - 수익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발견된 ads.txt 파일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라는 오류인데, 이건 바로 해결을 했으니 또 검토하는데 2~3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ads.txt 오류 관련 포스팅도 곧 자세히 올리겠습니다. 처음에 저 메인화면이 나와서 애드센스 승인이 된 건지, 안된 건지 몰랐으나 구글 메일함에 들어가 보니 '휴지통'에 애드센스 계정이 활성화되었다는 메일이 도착해 있었습니다. (아래 사진 참조)
많은 분들이 '애드센스 승인 방법'에 대해서 궁금해서 들어오셨을 텐데요. 지금까지 저의 노하우를 차근차근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 (구글 애드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포스팅 유입 검색어 & 인기 검색어 (0) | 2023.01.19 |
---|
댓글